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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진흥원 ] [입찰공고]2014 다문화가족 정보시스템 다누리 고도화·유지보수"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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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입찰공고]2014 다문화가족 정보시스템 다누리 고도화·유지보수

작성자 서하나 작성일 2014-02-28 조회수 11311
첨부파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계약 공고 제2014-007호
 

? 다문화가족 정보시스템 다누리 고도화·유지보수 입찰 제안 평가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 2014. 3. 13.() 14:00 예정

- 변경 : 2014. 3. 13.() 10:00

? 시간이 변동되었으니 참고하시어 입찰 참가에 착오 없으시기바랍니다.

 
 
(긴급) 입 찰 공 고
 
 
우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2014년 다문화가족 정보시스템 ‘다누리’ 고도화·유지보수』입찰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2월 28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4 다문화가족 정보시스템 ‘다누리’ 고도화·유지보수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2014.12.31.
라. 계약금액 : 금120,000,000원(금일억이천만원) ※부가세포함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공고기간 : 2014.2.28.(금) ~ 2014.3.10.(월)
다. 가격 및 기술제안서 제출 : 방문접수
- 제출기간 : 2014.3.10.(월) 14:00까지
- 장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7(합정동 426-1) 웰빙센터 8층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 운영지원팀
※ 가격제안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
※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라. 가격 및 기술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참조
마.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가격 및 기술제안서 평가 후 3일 이내
※ 협상 진행사정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체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라.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 참여불가 : 대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3-152호, 2013.9.6.))
마.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분야의 "시스템관리용역"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로 사업자 한정
바.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컨소시엄 구성을 통한 입찰은 불허함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 가격입찰서 금액의 10/100이상(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납부)
나. 납부방법 : 보증서로 납부(보증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 후 30일 이후)
다. 본원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를 준용하여 본 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5. 입찰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
2) 서약서 1부.
3) 일반 현황 및 연혁 1부.
4) 경영실태 내역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조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6) 사업실적 증명원 1부.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9)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인 경우 개인인감증명)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10) 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가격의 10%) 1부.
11)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확인서 1부.
12) 직접생산증명서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4) 국제표준인증, 국가기술 인증 관련자료 등 기술력 보유 근거자료 1부.
15)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16) 사업수행조직도 1부.
17)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18) 가격입찰서(봉인 날인하여 제출) 1부.
19) 하도급 대금지급 비율 명세서 1부.
20) 제안서 및 요약서 인쇄본 7부 및 CD 2매.

* 제출서류의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제시된 순서대로 제출 요망)
* 입찰서류 제출시 지참물 : 사용인감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대리인 재직증명서 제출)
 
 
6. 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제안설명회)
- 일시 : 2014.3.13.(목) 10:00 예정
- 장소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8층 회의실
※ 발표순서는 내부 결정에 의함
※ 발표시간은 업체별 30분(발표 20분, 질의·답변 10분)임
※ 발표자는 실제 과업을 수행하는 업체의 실무책임자(PM)이어야 함
※ 추후 개별연락,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 : 기술제안서 평가 후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용역의 평가는 기술 및 가격을 각각 90%, 10%의 비중으로 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 협상함. 협상기준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162호)을 준용하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 제안요청서를 참고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함
다.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라. 낙찰자결정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사유가 있는 때에는 낙찰자로 결정하지 않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대상은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통보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고 제출하여 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다. 제안자는 제안요청서 및 적용기준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입찰)자에게 있음
라.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우리 원 입찰에 활용하는 것으로서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바.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사.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본 계약이 국가시책 변경 또는 우리원의 예기치 못한 사정(예산 미확보 등)으로 사업지연 및 중단 시 용역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못한다. 단, 기 수행분의 대가는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때에는 계약 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인감증명서, 계약보증금, 계약금액 산출내역서2부 등)를 사전에 제출하여야 함
아. 본 제안요청서에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162호, 2014.1.10.)에 따름
차. 문의
- 제안요청서 관련 : 전략사업팀 노보현(☎02-3140-2294)
- 계약 및 입찰 관련 : 운영지원팀 서하나(☎02-3140-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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