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지사항

"[ 진흥원 ]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 진흥원 ]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시스템 작성일 2015-12-18 조회수 12771
첨부파일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2015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가경쟁력은 물론, 향후 고객님께서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아울러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조사기간 : 2015년 11월 ~ 2016년 1월
나. 조사방법 : 전화조사
다.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라. 조사수행 : ㈜리서치랩
마. 조사대상 : 기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서비스명 : 다문화이해교육 전문강사 양성 및 교육, 지역센터 직원 역량강화 교육, 가족친화지원센터운영, 양육비이행지원 서비스)
  
만약 고객님께 조사 참여를 요청 드리게 될 경우, 저희 기관이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설문 응답에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사 과정에서 불편한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불만 접수처 : 02-3479-7640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고객 여러분들의 개인정보는 물론 응답 결과까지도 모두 철저한 보안 속에서 관리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8점 / 122명 참여]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8점 / 12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