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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3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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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3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작성자 한지훈 작성일 2021-11-11 조회수 955
첨부파일

2021년 3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드립니다.




기간 : 21년 7월 1일 ~ 9월 30일

접수건수 : 총 28건

개선해주세요!

질문1 :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기업별 밀착 컨설팅에 비해서는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답변1 : 2022년에는 정기적으로 비대면 컨설팅 제공할 예정이며, 기업별 사전 조사로 밀착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담당부서) 가족친화서비스부 : 02)3479-7676



질문2 : 교육기관 분포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한 진행방식을 요청합니다.

답변2 : 2022년에는 대면과 비대면 중 선택할 수 있는 병행 진행방식으로 변경할 계획입니다.

     (담당부서) 가족친화서비스부 : 02)3479-7676



질문3 : 잦은 교육기관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교육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답변3 : 2022년에는 탄력적 교육기관 관련 설명회 운영을 고려해보겠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친화서비스부 : 02)3479-7676



질문4 : 양육비 미 이행 시 운전면허 정지 처분, 출입국 금지요청 신청 절차 문의드립니다.

답변4 : 감치명령 결정 후 양육비를 이행하지 않는 사람에 대하여는 여성가족부를 통해 운전면허 정지 처분, 명단공개, 출입국금지요청 등의 제재 제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전면허 정지 처분 요청의 경우 2021.6.10. 이후 명단공개, 출국금지요청의 경우 2021.7.13. 이후 법원으로부터 감치명령 결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양육비를 받지 못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이행확보부 : 02)3479-5626


칭찬합니다!

·코로나 원격교육으로 변경 운영되었음에도 담당자와 원활히 소통하며 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가족의 이해, 뉴노멀 시대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유용하고 유익했습니다.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내용이었습니다.


·강의 콘텐츠, 강의내용, 전달력 등 가족친화직장교육 프로그램 참여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법규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된 면밀한 컨설팅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맞춤형 컨설팅을 받음으로써 사업의 효과성 향상을 위한 안내와 조언을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교육운영과 관련하여 의견수렴을 진행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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