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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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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작성자 한지훈 작성일 2021-07-07 조회수 1024
첨부파일

○ 2021년 2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드립니다. 




한가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기간 : 21년 4월 1일 ~ 6월 30일

접수건수 : 총 37건

개선해주세요

질문1 : 컨설팅 기회가 확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1 : 차년도 사업 계획 시 사업운영 컨설팅 확대 검토 예정

담당부서 : 빅데이터부 02)3479-7743

질문2 :  기관의 법률 서비스 지원으로 원활한 양육비 지급 희망

답변2 :  양육비 관련 지속적 노력하겠음.

담당부서 : 이행개선부 : 02)3479-5531

질문3 : 컨설팅 진행 시 화장실이 마련되지 않아 불편합니다.

답변3 : 향후 코로나 19 단계 조정에 따라, 조달청 화장실 개방할 예정

질문4 : 가족친화인증제도에 대하여 직원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 강화 요청

답변4 : 인증기업(관)의 접근성과 체감도 높은 홍보매체를 통하여 홍보 시행(7~11월)

담당부서 : 가족친화사업부 : 02)3479-7674

질문5 : 교육내용과 교육 진행과 관련된 개선 요청

답변5 : 하반기 교육 진행 시 고객의견 피드백을 반영한 교육운영 예정

질문6 : 노무 매뉴얼 교육 강화 요청 및 질의응답시간 확대 요쳥

답변6 : 노무 매뉴얼 교육 확대 및 질의응답 시간 1시간 별도 편성 완료

질문7 : 언어발달지원사업 관련 원격교육 추가 요청

답변7 : 원격교육 1회 추가 운영 예정

담당부서 : 전문인력교육부 02)3479-7721


칭찬합니다!

- 사전컨설팅을 통하여 방향성을 잡고, 현장컨설팅을 통해 피드백까지 체계적인 컨설팅으로 좀더 실현 가능한 도움을 받게되어 긍정적임.

- 다양한 영상 및 예시 등으로 교육진행이 좋았으며, 실제 사례기반 교육으로 교육에 대하여 만족합니다.

- 강사님의 깔끔한 설명으로 강의에 집중도가 더 올랐고, 실제적용할 수 있는 교육에 감사합니다.

- 안전한 대면교육이 진행될 수 있게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로나 시기에 맞는 최신의 중소기업 지원정보 등 교육내용이 유익했습니다.

- 강사님의 열정이 높았으며, 교육운영 또한 만족하였습니다. 

- 인증과 관련하여 사례 중심으로 중요한 점을 체크해주셔서 잘진행되었습니다.

- 가족친화직장교육을 통하여 팀원들의 생각을 볼 수 있는 기회였고, 가족친화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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