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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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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1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작성자 한지훈 작성일 2021-04-23 조회수 1181
첨부파일

20211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드립니다.




한가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기간 : 21년 1월 1일 ~ 3월 31일

접수건수 : 총 13건

개선해주세요

질문1 : 가족센터 SOC현장 컨설팅 가이드라인, 운영사례 등을 공유해주세요

답변1 : 컨설팅종료 후 지자체 및 설계 용역 업체 대상 관련자료를 공유하였습니다.

담당부서 : 빅데이터부 02)3479-7743

질문2 :  양육비 미이행 시 운전면허 정지 신청 절차 문의 드립니다. 

답변2 :  21년6월10일 이후 감치 재판 결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양육비 미지급 시에는 여가부 심의 및 의결을 거쳐 지방 경찰청장에게 운전면허 정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양육지원부 02)3479-5639

질문3 : 양육비를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건의 드립니다. 

답변3 : 입법개선과 관련된 의견제기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이행개선부 : 02)3479-5531

질문4 : 가족친화콘텐츠가 너무 부족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주세요

답변4 : 21년 2월 평등한 부부의 맞돌봄 맞살림 과정이 신설되었습니다.

담당부서 : 가족친화사업부 : 02)3479-7674

질문5 : 센터의 중장기 계획 수립 및 성과관리 교육과 관련된 교육자료를 공유해주세요

답변5 : 요청하신 자료는 3월 중 공문으로 배포하였습니다. 참고바랍니다.

담당부서 : 전문인력교육부 02)3479-7721

질문6 : 가족포럼 홍보강화가 필요합니다!

답변6 : 2차 포럼(8월) 시 SNS를 통한 홍보와 함께 대상자 확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담당부서 : 연구사업부 : 02)3479-7664


칭찬합니다!

가족센터 SOC 현장컨설팅 운영 중 전문가들의 의견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구체적인 내용을 통하여 설계에 반영할 수 잇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양육비상담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내용의 가족친화직장교육이었습니다.

사례 위주의 결혼 중개업 교육으로 교육이해가 쉬웠습니다

참신하고 공감되는 주제선정 및 전문가의 통찰을 담은 가족포럼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가족포럼 다음에도 참석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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