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누리콜센터1577-1366, 2017년 시무식 개최 |
|||
---|---|---|---|
작성일 | 2017-01-03 | 조회수 | 4170 |
김태석이사장은 이날 시무식에서 "전 상담원이 한 해 동안 노력해준 덕분에 2016년 다누리콜센터 상담 실적이 상승하였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핵심가치인 K(knoowledge, 전문성), I(you&I, 상생), H(Head, 선도), F(Faith, 신뢰)를 언급하면서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였다.
이 날 시무식에서는 국가별 새해인사와 덕담을 서로 나누고 이주여성과 다문화가족에게 신뢰받는 다문화가족 종합정보 전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