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
|||
---|---|---|---|
작성일 | 2016-05-03 | 조회수 | 5387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태석, 이하 진흥원)은 3일 서울지방조달청사 대강당에서 진흥원 임직원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진흥원의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전 직원의 실천의지를 다짐하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가치 확산 및 위기가족 지원 전문기관’이라는 기관의 비전을 대내외 선포하기 위해 진행하였다.
한편 이날 선포식에서는 휴먼인휴먼 신정란 대표가 ‘고객을 사로잡는 응대 스킬’이라는 주제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민원처리 매뉴얼’을 배포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