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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 진흥원 ] [보도자료]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여"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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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보도자료]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여

작성자 정나겸 작성일 2020-10-16 조회수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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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가정진흥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여

 

□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혜영)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고, 감염병 예방에 필수적인 개인위생 관리를 전파하기 위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극복하자는 응원메시지를 담은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되었다.

ㅇ 캠페인은 비누거품이 칠해진 두 손으로 기도하는 그림과 ‘이겨내자 (Stay Strong)와 ’Fight against COVID-19’라는 문구를 넣은 엠블럼을 활용하여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코로나19 극복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통일연구원(원장 고유환)과 아동권리보장원 (원장 윤혜미)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캠페인을 이어나갈 파트너로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백미순)과 국가생명윤리정책원(원장 김명희)을 지목하였다.

 

□ 김혜영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은 “한가원의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여로 개인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널리 전파되어 다양한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한편,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새롭게 수립된 핵심가치 L.I.F.E ‘소통(LeadCommunication), 창의(Innovation-Think), 신뢰(Faith-Reliable), 혁신(ExcellentService)’를 전파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을 통해 코로나19 예방물품을 활용한 홍보물품을 제작하여 개인위생 관리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ㅇ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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