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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 진흥원 ] [보도자료]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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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보도자료]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작성자 안성호 작성일 2019-11-15 조회수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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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하는“2019년 고객만족주간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및 친절캠페인 선포식”을 통해 고객만족경영 의지를 드러내다.

 

□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혜영, 이하 한가원)은 019년 11월 13일(수)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 대강당에서 고객과 직원이 함께하는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을 진행했다.

ㅇ 이 선포식은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귀 기울이자는 의미에서 한가원의 고객헌장 및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을
기관장부터 4대 핵심 서비스별 실·본부장, 이어 서비스별 대표 부서장과 무자, 마지막으로 서비스 이용자인 고객에게까지 전달하는 자리였다.

ㅇ 한가원의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기존엔 고객 유형(정책·협력·일반·내부)으로 나뉘어있어 우리원의 서비스를 핵심적으로 전달하기에 한계가 있었다. 이에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한가원의 4대 핵심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의 VOC를 반영한 서비스 이행을 반영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안내에 초점을 두었다.
* 4대 핵심서비스 : 가족서비스지원, 다양한 가족대상 서비스, 양육비이행서비스, 고객중심 경영관리

ㅇ 오늘 선포식에 참여한 김예리 센터장(동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은 김성식 가족친화컨설턴트와 의정부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활동 중인 팜티타인타인 베트남어 강사와 함께 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한가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한가원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가족정책 선도기관으로 발전하길 기원하였다.


□ 한가원은 오늘 고객만족주간 선포를 시작으로 11월 1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친절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ㅇ 이 캠페인은 비방문서비스가 많은 한가원 업무특성에 따라 전화업무 응대시 고객 대상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한가원 직원들은 전화업무 체크리스트를 통한 자가 점검 및 외부기관을 통한 전화업무 친절도 조사에 응대하여 고객응대 스킬을 향상하고 친절도 제고를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김혜영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사장은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을 통해 더욱 더 국민에게 다가가고, 소통하고, 나아가 신뢰받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에 처음으로 실시하는 고객만족주간의 친절캠페인을 정례화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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