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보도자료]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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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성호 | 작성일 | 2019-11-15 | 조회수 | 15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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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혜영, 이하 한가원)은 019년 11월 13일(수)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 대강당에서 고객과 직원이 함께하는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을 진행했다. ㅇ 이 선포식은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귀 기울이자는 의미에서 한가원의 고객헌장 및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을 ㅇ 한가원의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기존엔 고객 유형(정책·협력·일반·내부)으로 나뉘어있어 우리원의 서비스를 핵심적으로 전달하기에 한계가 있었다. 이에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한가원의 4대 핵심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의 VOC를 반영한 서비스 이행을 반영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안내에 초점을 두었다. ㅇ 오늘 선포식에 참여한 김예리 센터장(동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은 김성식 가족친화컨설턴트와 의정부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활동 중인 팜티타인타인 베트남어 강사와 함께 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한가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한가원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가족정책 선도기관으로 발전하길 기원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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